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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마케팅 기계의 마스터에 대한 유용한 팁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얼마나 잘 아십니까? 현재 마케팅 계획을 채택하고 있는가?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을 개선하시겠습니까? 툴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십니까, 아니면 비즈니스에 피해를 주십니까? 당신의 계획은 청중들에게 맞춰졌는가? 이러한 질문에 자신 있게 대답할 수 없는 경우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정당한 이유 없이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적절하고 유용해야 한다.


당신은 임의의 메시지를 보내기 때문에 실패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고객들은 친한 친구들로부터 받을지도 모르는 교활하거나 재치 있는 글을 원하지 않고 유용한 정보를 원한다.




고객을 우선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이해하고 그 전제를 당신의 기본적인 모바일 마케팅 광고로 사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지 못한다면, 그들에게 무엇을 팔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다.


청중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메일, 사이트, 광고 및 캠페인의 다른 측면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친구 몇 명을 구하십시오.


편견이 없는 의견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각각의 측면을 테스트하는 것을 돕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집중하기 위해 당신의 사명선언을 사용하라.


원칙을 유지하는 것이 사업 계획에서 성공하는 데 핵심이다.




경쟁업체에서 모바일 마케팅에 어떤 기술을 사용하여 우위를 확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플랫폼은 구체적인 홈 베이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모바일 환경은 고객을 해당 기지로 유도하거나 이미 연락하고 있는 고객과 계속 연락하는 것에 따라 달라진다.


모바일 플랫폼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고객 기반은 거의 변하지 않지만, 모바일 고객이 외부의 영향으로 훨씬 더 변덕스럽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기술이 당신의 고객을 유인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유행을 선도하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광고를 포맷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 모바일 기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한다.


고객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전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이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앱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 어렵지 않다.


그러면 이것들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수 있다.


고유한 관련 앱을 직접 만들어 모바일 마케팅 전략의 성공을 두 배, 세 배로 늘릴 수 있다.


앱 기능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전용 쇼트코드가 최선의 선택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게다가 법적 보호의 척도를 제공한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광고의 한 수신자가 그것을 더 쉽게 보낼 수 있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아마 그것을 보낼 것이다! 프로모션을 게시하기 전에 해당 프로모션을 전달하기 쉽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전달하기 위해 인센티브를 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광고 투자에서 훨씬 더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검색 엔진에 맞게 모바일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은 모바일 마케팅 시도를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대부분의 모바일 검색은 구글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당신은 구글의 선호도를 이용하여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자료를 SEO하기를 원할 것이다.




A/B 테스트는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툴이다.


테스트는 당신의 모바일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다.


모바일 사이트에 대해 두 개의 다른 랜딩 페이지(A/B)를 만들고 어떤 페이지가 더 인기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결과는 당신이 더 발전하기 위해 어떤 버전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청중들을 조사하라.


청중들이 누구인지, 그들의 선호도가 무엇인지 파악함으로써, 그들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들은 컴퓨터보다 핸드폰을 더 자주 사용할까? 이들은 운영 체제 플랫폼을 다른 운영 체제 플랫폼보다 더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는가? 여러분이 목표로 삼고자 하는 청중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찾아라, 여러분은 그들에게 다가가는 데 더 성공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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